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성, 새 앨범 ‘Beautiful Night’ 무드 담은 몽환적 티저 이미지로 ‘시선 강탈’
 
박지희 기자   기사입력  2021/04/28 [16:48]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전남방송.com=박지희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미니 4집 ‘Beautiful Nigh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몽환적 매력을 발산했다.

예성은 오는 3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어제부터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솔로 미니앨범의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오늘 낮 12시 새롭게 업로드된 티저 사진 속 예성은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 렌즈를 정면 응시하는가 하면, 거울에 머리를 기대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같은 시각 하이라이트 클립으로 공개된 수록곡 ‘바람결에 날려 보아요 ’는 꺼낼 수 없는 마음을 바람결에 날려 그대에게 닿을 수 있도록 전하고 싶다는 시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한편 예성의 새 앨범 전곡 음원 및 타이틀 곡 ‘Beautiful Night’ 뮤직비디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28 [16:4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