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핫컴백’ NCT DREAM, 첫 정규 앨범 청량한 ‘맛’도 담았다
생동감 넘치는 ‘고래’, 톡톡 튀는 매력의 ‘ANL’, 경쾌한 스윙 리듬의 ‘주인공’ 수록
 
박지희 기자   기사입력  2021/04/27 [16:21]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전남방송.com=박지희 기자] NCT DREAM이 첫 정규 앨범 ‘맛 ’으로 청량한 매력을 선사한다.

5월 10일 발매되는 NCT DREAM 첫 정규 앨범 ‘맛 ’은 중독성 강한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맛 ’을 비롯한 총 10곡으로 구성, NCT DREAM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고래 ’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속도감 있는 비트의 대비가 매력적인 밴드 사운드 기반의 미디엄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나와 너의 관계를 고래와 바다에 빗대어 표현, 마치 고래가 바닷속을 헤엄치듯이 너의 품에 깊게 빠져들고 싶은 마음을 생동감 있게 풀어냈다.

더불어 신곡 ‘ANL’은 NCT DREAM 특유의 청량한 매력이 느껴지는 신스 팝 곡으로 매일 밤하늘에 떠있는 달처럼 자꾸 떠오르는 상대를 향한 마음을 은유적으로 그렸으며 ‘주인공 ’은 빈티지한 건반 사운드와 타악기, 브라스 등 경쾌한 악기들이 어우러진 스윙 리듬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너라는 존재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설렘을 배가시킨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27 [16:21]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