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철 도의원, 제12회 광주·전남 광역의회 의정대상 수상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한 공로 인정
 
정현택   기사입력  2021/03/24 [16:09]

이철 도의원, 제12회 광주·전남 광역의회 의정대상 수상


[전남방송.com=정현택] 전남도의회 농수산위원회 이 철 의원이 24일 광남일보에서 주관하는 ‘제12회 광역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광주·전남 광역의회 의정대상’은 풀뿌리 지방자치 구현과 행정서비스 개선을 통한 지역 발전과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킨 광역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공모,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이 의원은 지난 2018년부터 전라남도의원으로 활동하며 의회의 입법기능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지역민들의 현안 문제 해결에 적극 나서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서민과 약자의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노화·보길 식수문제 해결 방안, 완도항 중앙방파제 건설 및 소형어선 정박지인 유선부두 건설, 완도항포항 피항지 건설계획, 약산-금일 연륙교 및 소안-구도 연도교 사업 정부예산 반영을 건의했다.

또한, 완도 수산고 실습선 신규건조, 완도고 답안지 유출 건에 대한 제도개선을 요구하는 등 총 3번의 도정질문과 3번의 5분 발언, 4번의 건의안 등을 대표발의하며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한점이 높이 평가 됐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24 [16:0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