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 핫 -플레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싸 되는 핫플레이스 바로 이 곳! 1편]곡성 씨엘로 카페
씨엘로 카페 "천국의 계단"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19/06/30 [23:35]
▲     ©전남방송

 

사진이나 이미지를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업로드 시키는 것이 일상화 된 요즘 시대에 인증 샷,인생 샷 남길 수 있는 장소는 굉장히 중요한 영향력을 주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 인증 샷을 올려 화제가 된 장소가 있으니 바로 곡성 겸면에 있는 씨엘로 카페이다. 그 곳에 '천국의 계단'이 인기를 핫하게 얻고 있는 인증 샷 장소이다.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지난 4월에 오픈한 곡성 씨엘로 카페 '천국의 계단'은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인증 샷,인생 샷 남기기 위해 연출하는 모습들이 즐거워 보인다. 

 

광주에서 30분 거리인 씨엘로 카페의 또 다른 맛은 백련저수지를 앞에 두고 있어 불어오는 바람에 차 한 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한다.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낮 12시에 오픈해서 21시에 문을 닫아 영업시간 전후 시간엔 '천국의 계단' 사진촬영을 금지해 놓았다. 계단 위로 올라갈수록 좁아져 빨간선까지만 올라가라는 안전선 표시도 되어 있지만 주의를 요한다.

 

그런 그 곳에 인증 샷,인생 샷 예쁘게 나오는 꿀팁을 드리자면, 여자분들은 물결치는 듯한 넓은 챙을 가진 모자(카플린)를 소품으로 사용하거나, 하늘거리는 긴 웃옷을 결쳐 바람에 휘날리는 샷도 예쁘게 나오고 팔을 벌리거나,위로 뻗는 모습도 실루엣 사진에 예쁘게 나오는 연출 꿀팁이다.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곡성 씨엘로 카페 :전남 곡성군 겸면 입면로 163-14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30 [23:3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군 옴천면 구절초 군락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