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주시,'메리골드 마음세탁소'한 책 톡 콘서트 개최
2024 나주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메리골드 마음세탁소'저자 윤정은 작가 초청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4/09/30 [17:04]

▲ 나주시,'메리골드 마음세탁소'한 책 톡 콘서트 개최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전라남도 나주시는 최근 2024 나주시 올해의 책으로 '리보와 앤','여름을 한 입 베어 물었더니','메리골드 마음세탁소','문과 남자의 과학 공부'를 선정했다.

오는 10월 16일 동신대학교한방병원 대강당 2층(빛가람동)에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메리골드 마음세탁소'저자인 윤정은 작가를 초청해 ‘한 책 톡 콘서트’를 개최하며 나주시 평생학습정보방을 통해 참가 희망자(선착순 150명)를 모집한다.

'메리골드 마음세탁소'한 책 톡 콘서트는 지역민들의 독서 및 문화 진흥을 위해 나주시, 동신대학술정보문화원, 전남교육청나주도서관, 남평도서관이 뜻을 모아 진행한다.

강연 후에는 미니사인회 등의 작가와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메리골드 마음세탁소'는 조용한 마을에 마법처럼 등장한 세탁소를 오가는 사람들의 갖가지 사연과, 속 깊은 대화를 통해 세탁소 주인 ‘지은’의 내면에 찾아오는 변화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 낸 작품이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우리 시민들이 좋은 책을 함께 읽는 즐거움을 공유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도서관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민들께서 문학적 소양을 높여 나가는 문화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4 나주시 올해의 책 ‘한 책 톡 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나주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9/30 [17:0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순천시는 ‘제29회 낙안읍성민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