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재명 지사 부인 김혜경씨 화순방문
김혜경, 정치적 롤 모델로 이희호 여사 꼽아
 
전남방송   기사입력  2021/09/11 [14:01]

     

▲     © 전남방송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 부인인 김혜경씨가 화순을 방문해 이 지사 선거를 돕고 나섰습니다.

 

김혜경씨는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화순민주평화광장(대표 박기동) 사무실을 방문해서 지지자들과 만났습니다.

 

김혜경씨가 방문한 화순민주평화광장행사에는 손금주 전국회의원과 조유송 전 화순군의회 의원, 전완준 전남경선대책본부본부장 등 화순민주평화광장회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회원들은 꽃다발을 전하며 김혜경씨의 방문을 열렬히 환영하였습니다.

 

김씨는 따뜻한 환영에 감사를 전하며 오늘이 첫 경선일이라 솔직히 조금 떨린다호남이 그간 대한민국의 민주화에 끼친 역할과 희생을 생각하면 마음이 가볍지 않고 숙연해진다며. 이재명 지사가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끝까지 큰 힘을 불어 넣어달라고 말했습니다.

 

환영 행사에 참 석한 손 전의원은 이 시간을 빌어 이 지사는 국민들에게 성공할 목표를 제시해서 국민들을 감동시키고 싶다고 말했다며 이 지사의 진정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이어 민주당 화순지역위원회로 자리를 옮긴 김씨는 신정훈 의원과 도의원 군의원들의 환영을 받으며지지 호소에 나섰습니다.

 

본지와 즉석 인터뷰에 나선 김씨는 호남방문은 언제나 시댁 같은 곳이다며 누군가는 친정이라고 얘기하지만 항상 잘해야 되고 잘해서 평가 받아야 되는 곳이여서 긴장되는 곳이다. 하지만 정이 많은 많으셔서 못하면 혼도 내주시고 잘하면 격려를 해주시는 호남이라며 이곳에 오면 약간 긴장도 된다면서 좋다는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김씨는 건강의 비결은 국민들의 응원과 지지라며 밥 안먹어도 배부르게 지지를 부탁하는 순발력을 보여줬다. 그러면서 요즘 이 지사와 정치적 얘기를 나누냐는 질문에는 요즘 이 지사 얼굴보기가 힘들다면서 질문을 피해 갔습니다.

 

이어 정치인 아내 중 롤 모델이 있냐는 질문에 김대중 대통령과 이희호 여사를 존경한다며 정치적으로 좋은 파트너이자 좋은 동행하시는 분 들이여서 닮고 싶다면서 호남인의 구애에 나섰습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9/11 [14:01]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군 옴천면 구절초 군락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