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도군 진도농협-해남농협 상호기부로 고향사랑기부 동참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4/11/29 [11:46]

▲ 진도군 진도농협-해남농협 상호기부로 고향사랑기부 동참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진도군은 진도농협과 해남농협이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호기부는 진도농협 임직원과 해남농협 임직원이 해남과 진도에 서로 500만 원씩 기부하면서 지역 발전을 응원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진도농협 노춘성 조합장은 “진도농협도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와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농협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했다”라며, “앞으로도 상호기부에 꾸준히 동참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김계열 해남 군 지부장님, 장승영 해남농협 조합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께서 진도군의 발전을 위한 마음을 담아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지역의 활력을 되찾기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작년 1월 1일에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금은 지역 주민복리 증진을 위해 사용되며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10만 원까지 전액 공제)와 기부금 30% 상당의 답례품이 주어진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29 [11:46]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마을소통 프로젝트 [화순사람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