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러브캐처 인 서울', 10인 완전체 화보 공개
과몰입 유발한 매력적인 캐처들 ‘인기 폭발’
 
박지희 기자   기사입력  2021/12/02 [08:42]

'러브캐처 인 서울'


[전남방송.com=박지희 기자] '러브캐처 인 서울’이 새 캐처 정다나가 함께 한 10인 완전체 화보를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은 섬세한 감정선과 매회 충격을 안기는 반전으로 심상치 않은 인기몰이 중이다. 매력적인 캐처들이 벌이는 연애 심리 게임이 강한 중독성을 발휘하며 ‘연애 리얼리티 맛집’ 티빙다운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티빙은 2회에서 깜짝 등장한 정다나가 포함된 캐처 10인의 완전체 화보를 공개했다. 강원재, 서재형, 안지민, 윤정우, 정수원과 양지민, 이여민, 이인성, 이하늘, 정다나 등 대중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기 시작한 매력적인 캐처들의 비주얼이 시선을 빼앗는다.

지난 26일 공개된 2회는 직업을 바꾸고 정체를 숨긴 남자 머니캐처가 공개되는 파격적인 반전이 펼쳐졌다. 이 머니캐처는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프로필을 속였고, 언제든 러브캐처로 마음을 돌릴 수도 있는 상황. 머니캐처인데 러브캐처가 될 수 있는 반전은 흥미를 끌어올렸다.

러브캐처 인 서울’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는 캐처들의 정체 추측으로 뜨거운 불판이 형성돼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번 시즌 ‘러브캐처’, 역대급으로 재밌음”, “OOO는 머니 같지만 난 이미 빠져버렸는 걸”, “이번 캐처들 비주얼 미쳤어요”, “내 웃음버튼 서재형한테 헤어나올 수가 없다”, “푹 빠져버려서 후다닥 다 봤음”이라며 캐처들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이다.

머니캐처의 숨겨진 이야기, 새 여자 캐처의 등장으로 러브맨션이 발칵 뒤집힌 가운데, 3회는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가 찾아온다.

요동치는 러브라인 구도에 불을 지피는 시그니처 커플 챌린지 화보가 시작될 예정. 적극적인 스킨십이 이뤄지는 핫한 화보 촬영 현장, 이 속에서 어떤 교감이 이뤄질지 기대를 높인다. 그리고 새 여자 캐처가 일으킬 러브라인의 지각변동 역시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3회는 오는 3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02 [08:4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