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코로나19 확진자 5명 추가 발생.4월 이후 24명 발생
의료기 판매업체 및 의료기관 관련자 3명 · 감염경로 불분명 2명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1/04/07 [13:45]

순천시, 코로나19 확진자 5명 추가 발생.4월 이후 24명 발생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순천에서 지난 6일 오후에 5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이로써 순천에서는 누적 277명의 확진자가 나왔으며 지난 4월 4일 이후 24명이 확진판정을 받았다.

이번 확진자 5명 중 3명은 기존 집단감염이 발생한 조곡동 의료기관과 의료기 판매업체 관련 확진자이며 나머지 2명 중 1명은 지난 3월 27일부터, 또 다른 1명은 지난 3월 30일부터 증상이 나타나 선별진료소에서 진단검사 후 확진됐다.

임채영 순천시 부시장은 7일 오전 브리핑을 통해 “아직 드러나지 않은 확진자가 산재해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되는 매우 위중한 상황”이라고 하면서 “특히 이번 감염상황은 고령층에서 확산되고 있어 중증으로 악화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증상유무와 관계없이 의심스러우면 반드시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먼저 받아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이번 집단감염이 발생한 시설에서는 책상이나 문 손잡이 등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검출되었던 만큼, 다중이용시설 관리자는 사람 손이 자주 닿는 곳을 주기적으로 소독하고 이용자도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달라”고 부탁했다.

임채영 부시장은 “지금까지 경험했듯이 짧은 기간 강력한 방역조치만이 지금의 위태로운 상황을 조기에 종식시킬 수 있다”며 “타 지역 방문·사적 모임을 자제하고 밀접·밀집·밀폐된 환경을 피해주시고 거리두기 2단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07 [13:4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