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예은, MBC ‘미치지 않고서야’ 출연 확정 독립 영화계의 보물 안방극장까지 사로잡을 예정”
김예은, 특유의 안정적이고 담백한 연기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우
 
박지희 기자   기사입력  2021/03/17 [10:02]

“김예은, MBC ‘미치지 않고서야’ 출연 확정 독립 영화계의 보물 안방극장까지 사로잡을 예정”


[전남방송.com=박지희 기자] 배우 김예은이 MBC ‘미치지 않고서야’에 합류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예은이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에 캐스팅을 확정, 최근 리딩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미치지 않고서야’는 격변하는 직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중년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고민할 법한 ‘퇴사’와 ‘이직’부터 누구도 자유로울 수 없는 ‘해고’까지. 중년 ‘직딩’들의 생존을 위한 오피스 활극으로 유쾌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극 중 김예은은 기구개발팀 책임 ‘오혜연’으로 분해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특유의 담백하고 편안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김예은이 직장인들의 치열한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물을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한편 김예은은 데뷔 후 다수의 독립 영화 작품에 출연, 제16회 대구단편영화제 연기상, 2015년 제5회 충무로단편영화제 청년, 대학생부문 여자연기상 등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에서 의녀역으로 분해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영화 ‘항거: 유관순 이야기’에서는 극중 유관순과 함께 서대문 수용소에 수감됐던 ‘권애라’ 역으로 분해 안정적이고 무게감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김예은이 합류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MBC ‘미치지 않고서야’는 오는 6월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17 [10:0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