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쇄원의 가을 풍경 담은 김택수 씨 作 ‘광풍각 만추’
담양군, ‘2020 담양관광사진 공모전 대상 당선작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20/12/06 [21:58]
▲ 광풍각 만추/김택수   © 전남방송


담양군은 담양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작품을발굴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한 ‘2020 담양 관광사진·UCC공모전당선작을 발표했다.

    

당선작은 사진부문 대상 김택수 씨의 광풍각 만추비롯해 우수상 2, 장려상 3, 입선 25점 총 36점이 선정되었으며, UCC부문은 안호재 씨 하늘에서 바라본 담양과 우수상 2, 장려상 2점 총 5점이 선정됐다.

 

사진부문 대상작 광풍각 만추는 소쇄원 광풍각의 모습과 함께 울긋불긋한 단풍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참신한 구도로 담아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UCC 부문에서는 드론 항공촬영 기법으로 하늘에서 바라본 담양 주요관광지의 빼어난 절경을 담아내 호평을 받아 대상으로 선정됐다.

 

특히 군은 이번 공모에 담양 곳곳의 계절별 특징을 잘 담아낸 사진들이 많이 선정돼 사계절 아름다운 담양의 모습을 홍보하는 데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보고 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담양군청 홈페이지(damyang.go.kr) 공지사항 또는 고시공고를 통해 알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 입상작은 담양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명소를 널리 알리기 위해 담양관광 홍보마케팅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06 [21:5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