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랜선으로 만나는 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습지 여행이야기
12월 2일 오후6시부터, KT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방영
 
정순종 기자   기사입력  2020/12/01 [12:32]

랜선으로 만나는 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습지 여행이야기


[전남방송.com=정순종 기자] 순천시는 평범한 일상과 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국민들에게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소개하는 랜선 여행을 KT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에서 12월 2일 오후 6시부터 방영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라남도에서 주최하고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0 지역특화 콘텐츠 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마련됐다.

콘텐츠는 ‘미니버스킹과 차박’, 여섯 명 절친 멤버의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 여행이야기‘홀리몰리 순천’로 구성된다.

첫 번째 콘텐츠인 ‘싱 스트리트’는 가수 골든차일드 그룹의 태그와 주찬, 러블리즈 그룹의 베이비소울과 수정이 출연한다.

이들이 음악을 기반으로 순천만국가정원의 아름다움을 담아 차박을 하며 거리두기 버스킹을 시행한다.

시청자들에게는 랜선 여행을, 아티스트들에게는 또 다른 랜선 콘서트를 하는 음악 웹 예능 콘텐츠로 12월 2일부터 매주 수·목요일에 6부작으로 방영된다.

두 번째 콘텐츠는 ‘홀리몰리 순천’은 해외 관광객들을 위해 글로벌 인지도를 가진 한류스타 연예인들이 출연한다.

이들이 순천만국가정원의 보석 같은 여섯 개 포인트를 찾으며 여행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지금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웹을 통해 순천을 소개하고 코로나19가 안정된 후 대한민국 순천에 대한 호기심과 재미있는 순천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12월 4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방영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에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보며 잠시나마 자연과 만나는 시간, 일상으로 회복을 기대하는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01 [12:3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