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금호평생교육관, 온라인 독서 행사 ‘슬기로운 집콕 도서관’ 운영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20/11/19 [16:09]

금호평생교육관, 온라인 독서 행사 ‘슬기로운 집콕 도서관’ 운영


[전남방송.com=정영애 기자] 금호평생교육관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맞춰 지역민이 안전하게 도서관을 접하고 독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온라인 독서 행사 ‘슬기로운 집콕 도서관’을 운영한다.

24일부터 시작하는 ‘슬기로운 집콕 도서관’은 온라인으로 운영되며 교육관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책, 나의 페이지’는 지금 읽고 있는 책에서 다른 사람과 함께 읽고 싶은 페이지를 사진으로 찍어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책 내용을 공유할 수 있다.

게시글을 올린 이용자 중 2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집콕 퀴즈대회’는 최근 이슈인 ‘기후환경·생태’를 주제로 독서퀴즈가 진행된다.

빈칸 채우기, 책 제목 맞추기, 초성퀴즈 등 총 3문제가 출제되며 응모자 중 정답자를 대상으로 4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금호평생교육관 관계자는 “지난 9월 독서의 달 동안 비대면 독서 행사를 운영하면서 시민들의 독서문화에 대한 갈증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번 독서 행사 역시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단비 같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19 [16:0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