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년 진도군민의 상’ 박규배, 박정석 선정”
진도군 홍보대사 송가인 ‘자랑스러운 진도인 상’ 선정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0/10/23 [16:47]

“‘2020년 진도군민의 상’ 박규배, 박정석 선정”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진도군이 지난 10월 21일 진도군민의 상 심사위원회를 열어 공공복리 부문에 박규배, 관광문화예술 부문에 박정석씨를 ‘진도군민의 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진도군민의 상’은 지역사회 발전 및 군민복지증진에 공적이 있거나 군 명예를 선양한 개인 및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박규배씨는 진도군 군내면 출신으로 간척사업 추진 및 지역의 특화 사업을 선도하며 지역개발과 군민복지향상, 농업소득 증대에 기여했다.

박정석씨는 진도군 의신면 출신으로 진도토요민속여행 상설공연 추진, 향토문화유산 발굴 지정, 진도설화집 및 고전국역 발간 등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했다.

아울러 심사위원회는 진도군 홍보대사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 송가인씨를 ‘진도군민의 상’과 별개로 ‘자랑스러운 진도인 상’에 선정했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6년 만에 진도군민의 상 수상자가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군정 발전을 위해 귀감이 되어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23 [16:4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