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민이 행정협업 성과 평가한다
광주시, 19일부터 28일까지 10개 협업사례 온라인 투표 실시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0/10/19 [14:45]

광주광역시청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광주광역시는 행정 협업 우수사례 선정을 위해 시민들이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심사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투표에는 19일부터 28일까지 광주시 홈페이지에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광주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gwangju.go.kr/pg/goodCaseNotice.do 투표 대상은 광주시가 올해 추진한 87건의 협업사례 중 민관혁신협의회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건이며 이 중 3건을 선정해 클릭하면 된다.

광주시는 투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우수사례최종순위는 온라인 투표점수와 오는 11월3일 오후3시에 개최되는 현장 발표 점수를 합산해 최우수 1, 우수 2, 장려 2건 등으로 결정된다.

우수사례 협업팀에게는 포상금이, 유공공무원에게는 근무성적평정 가점이 부여된다.

김용승 시 혁신소통기획관은 “융복합 시대를 맞아 행정에서도 부서간,기관간 협업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창의적이고 성과가 우수한 협업사례가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들이 온라인 투표에 많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19 [14:4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