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군 명품브랜드가 화순에 온다.
홍보관 오픈하고 성황리에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20/07/27 [17:32]

 

▲     © 전남방송


더 특별한 삶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1군 명품브랜드가 화순에 온다.

(가칭)화순센터시티 지역주택조합은 지난 12일 화순읍 진각로 189번지에 홍보관을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들어갔다.

 

아파트가 들어설 화순읍 대리길 36번지 일원에 주택용지 37.119의 부지를 확보하고 11536세대를 건립할 계획이다.

 

이곳에는 전용60A, 전용84A, 전용84B, 전용120A, 전용120B5가지 타입으로 부대시설로는 경로당, 휘트니스 센터, 작은 도서관도 단지 내에 만들어진다.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는 대리 일원은 사는 곳이 멋진, 사는 맛이 다른 새로운 인생이 펼쳐지는 1군 명품브랜드로 화순의 아파트 문화를 새롭게 써나갈 것으로보인다.

 

우선 든든한 교육여건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단지 인근에는 화순초등학교, 화순중학교, 화순제일중학교, 화순고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대학 입학 시 농어촌 특별전형 대상 혜택까지 볼 수있는 교육여건이 최고인 곳이다.

 

주변으로 연결되는 쾌속 교통망이 자리하고 있다.

교리IC, 화순IC로 광주광역시와 전라도권(나주, 보성, 장흥, 순천, 여수)진출입이편리한 쾌속 교통망과 걸어서도 가능한 화순군내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버스정류장이 자리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곳이다.

 

생활인프라가 반경 1km 이내에 형성되어 편리한 삶이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27 [17:3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