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몬스터 파워’ 레드벨벳-아이린&슬기, 후속곡 ‘놀이’로 인기 행진 잇는다
7월 20일 낮 12시 음원 공개
 
오현주 기자   기사입력  2020/07/16 [16:24]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전남방송.com=오현주 기자] 첫 미니앨범 ‘Monster’로 활동 중인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가 후속곡 ‘놀이 ’로 인기 행진을 이어간다.

아이린&슬기는 강렬한 매력을 선사한 타이틀 곡 ‘Monster’에 이어 수록곡 ‘놀이 ’로 후속곡 활동을 펼치며 ‘놀이 ’는 7월 20일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또 한번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후속곡 ‘놀이 ’는 통통 튀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중독적인 훅이 어우러진 곡으로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장난기 가득한 보컬이 인상적이며 아이린&슬기의 또 다른 변신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아이린&슬기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담은 스페셜 비디오 3편을 제작, 후속곡 ‘놀이 ’ 비디오를 시작으로 아이린, 슬기의 솔로 퍼포먼스 비디오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7월 16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에서 티저 영상을 오픈해 기대감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이린&슬기는 지난 6일 첫 미니앨범 ‘Monster’로 유닛 데뷔, 국내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및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막강 파워를 입증한 만큼 후속곡 활동을 통해 보여줄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6 [16:2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