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HYO 신곡 ‘DESSERT' 경쾌한 정글 팝 장르 곡
래퍼 루피·아이들 소연 지원사격 매력만점 컬래버 선사
 
오현주 기자   기사입력  2020/07/16 [16:24]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전남방송.com=오현주 기자] DJ HYO가 신곡 ‘DESSERT’로 여름을 경쾌하게 물들인다.

HYO의 새 싱글 ‘DESSERT’는 7월 22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신곡 ‘DESSERT’는 바운시한 비트와 경쾌한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정글 팝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신시사이저 소스 및 클랩, 휘슬 등 정글을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어렵고 복잡한 것보다 달콤한 사랑을 원한다는 메시지를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HYO가 작곡에도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더했으며 래퍼 루피와 아이들의 멤버 소연이 피처링 및 랩메이킹으로 지원사격,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세 아티스트의 매력만점 컬래버레이션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6 [16:2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