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슈주 리턴즈4' 이특-규현 등, 바비큐 파티 메인 메뉴 건 커플 대항전
최상급 한우부터 신선한 해산물까지 슈주표 바비큐 먹방 大공개
 
오현주 기자   기사입력  2020/07/13 [12:39]

<사진제공> SM C&C STUDIO


[전남방송.com=오현주 기자] ‘슈주 리턴즈4’에서는 이특-규현 등 멤버들의 바비큐 파티 메인 메뉴를 건 커플 대항 게임이 공개된다.

이들의 치열한 접전부터 화려한 바비큐 먹방까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1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주고 있다.

지난주 상상초월 웃음을 준 방 정하기 커플 게임에 이어 이번 주에는 커플 대항 3종 게임으로 또 다른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우 세트부터 해산물 세트, 그리고 어른 음료 세트까지 바비큐 파티 3종 메뉴를 걸고 시작된 커플 대항 게임의 첫번째 종목은 카트 레이싱. 2인용 카트에 커플 별로 탑승해 먼저 골인하는 팀이 승리하는 레이싱에서 이특, 시원, 규현이 드라이버로 나섰다.

그 중 이특은 시작부터 쾌속 질주와 폭풍 핸들링 등 화려한 코너링을 보여주며 안정적인 레이싱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힘겨운 코너링으로 겨우 2위를 유지하는 커플과 그런 2위의 숨통을 조여오며 역전의 기회를 노리는 3위의 불꽃 튀는 접전이 펼쳐졌는데, 과연 3위 커플이 짜릿한 역전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커플간 호흡이 가장 중요한 2인 3각 달리기 게임이 진행됐다.

단판 승부인만큼 치열한 접전이 예고된 가운데, 시작 전부터 폭풍 연습과 견제로 승부욕 넘치는 신경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선두 팀은 시작과 동시에 빠른 보폭을 선보여 모두를 긴장시켰는데, 과연 환상의 호흡으로 1위를 거머쥘 커플은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게임을 마친 후 배고픈 멤버들을 위해 '우동 하우스'에서 바비큐 파티가 시작된다.

최상급 한우부터 육즙 가득한 삼겹살 그리고 신선한 해산물까지 화려한 먹방이 펼쳐질 예정이다.

끝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며 커플 별로 잠자리에 들었는데, 이특-동해 커플은 새록새록 추억을 나누며 잠이 드는가 하면 예성-규현 커플은 보컬 라인답게 감미로운 자장가를 부르며 잠을 청하기도 했다.

명품 보이스 메인보컬들의 귀 호강 자장가 라이브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된다.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대 역전극이 예고된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슈주 리턴즈4’의 프로그램 멤버십 상품인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 몰아보기와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3 [12:3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