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첫 방송 기대감 높이는 인터뷰 공개
한선화, ‘편의점 샛별이’ 시청 독려 “꿀잼 에피소드+유연주의 인간적인 면모 기대 부탁”
 
오현주 기자   기사입력  2020/06/19 [15:34]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전남방송.com=오현주 기자]배우 한선화가 ‘편의점 샛별이’를 통해 얻고 싶은 수식어를 밝혔다.

MBC ‘장미빛 연인들’, ‘자체발광 오피스’, ‘데릴남편 오작두’, KBS2 ‘학교 2017’, OCN ‘구해줘 2’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한선화가 오늘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빼어난 미모와 출중한 능력을 가진 커리어 우먼이자 최대현의 여자친구 유연주 역을 맡아 ‘현실 여자친구’ 수식어를 노린다.

한선화는 “연주는 최대현의 여자친구이자 편의점 본사 홍보팀 팀장이고 지성과 미모, 능력을 고루 갖춘 커리어 우먼이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배경과 스펙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자신만의 능력으로 인간 유연주의 유능함을 입증하는 캐릭터”고 소개했다.

그리고 “얼핏 보면 화려하게만 보일 수 있는 인물이지만, 인간적이고 솔직한 모습이 담긴 인물이라 반가웠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또한 연기적으로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대현과 연주 사이에 실제 연인들이 겪을 법한 귀여운 에피소드가 벌어지는데 이런 부분들을 실감 나고 재미있게 담아보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런 모습들을 잘 표현해서 ‘현실 여친’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다.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서 알 수 있듯 한선화는 현실감 있는 여자친구의 모습부터 웃음을 자아내는 표정 연기까지 소화해내며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어 한선화는 “저는 연주처럼 화려한 배경과 스펙을 갖진 않았지만, 자신의 배경이 사람들에게 선입견을 줄까 이를 숨기고 스스로 노력하는 연주의 인간적인 모습이 보기 좋았고 그런 모습이 조금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캐릭터와의 공통점을 밝혔다.

끝으로 “‘편의점 샛별이’에는 다채로운 꿀잼 에피소드들이 담겨 있다.

그리고 연주에게도 화려한 모습 뒤의 인간적이고 귀여운 모습들이 담겨 있으니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하며 “편하고 즐겁게 시청하실 수 있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19 [15:3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