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소비침체 수산물 구입으로 상생 행정 펼쳐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품 구입과 어민 소득증대 일석이조 효과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0/06/02 [17:28]

목포시, 소비침체 수산물 구입으로 상생 행정 펼쳐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목포시가 소비 침체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들을 돕기 위해 진행한 수산물 판촉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시는 목포수협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주 1회 목포시청 야외주차장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수산물 판매 행사를 열었다.

시중가 대비 최고 5~20% 할인 가격에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굴비, 반건조 생선 등 9종을 판매해 직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수산물 판매 행사를 통해 직원들은 좋은 먹거리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어민들은 상당한 판매고를 올리면서 민관 상생의 좋은 본보기가 됐다는 평이다.

수산물을 구입한 시청 직원은 “코로나19 때문에 만나지 못했던 가족에게 가정을 달을 맞아 선물하기 참 좋았다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공급해 주신 어민들에게 감사드린다 가족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어민도 도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였다”고 흐뭇해했다.

목포수협 관계자는 “소비침체로 인해 고생해 잡은 물건이 판매되지 않아 낙담했던 어민들이 조금이나마 활기를 찾는 계기가 됐다 또, 생업에 다시 한 번 힘을 내실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다행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02 [17:2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