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슈퍼주니어-K.R.Y. 규현 개인 티저 이미지 오픈 ‘발라드 황태자’ 다운 아련美 물씬
수록곡 ‘부산에 가면’, 헤어진 연인과의 ‘부산 추억’ 그리는 애절한 발라드
 
오현주 기자   기사입력  2020/05/25 [15:55]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전남방송.com=오현주 기자] 슈퍼주니어-K.R.Y.가 국내 첫 피지컬 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의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오전 10시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는 슈퍼주니어-K.R.Y.의 새 앨범분위기를 담은 규현 티저 이미지가 업로드돼 관심을 모은다.

오픈된 사진 속 규현은 ‘발라드 황태자’ 다운 그윽한 눈매로 아련함을 물씬 풍기며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규현을 시작으로 슈퍼주니어-K.R.Y.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 티저 영상 등 각종 프로모션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K.R.Y.의 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을 비롯해 ‘부산에 가면 ’, ‘너에게로 ’, ‘할 수 없는 일 ’, ‘기대 ’, ‘별의 동화 ’ 등 총 6 트랙이 알차게 수록돼 음악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그중 수록곡 ‘부산에 가면 ’은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이 가득한 부산에서 지난 날을 그리워하는 스토리가 담겼다.

잔잔한 피아노 멜로디에 애절함을 더하는 스트링 편곡이 곡의 분위기를 배가 시킬 전망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25 [15:5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