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이키, 국가대표 출신 여자골프 유망주 손예빈과 후원 계약 체결
 
오현주 기자   기사입력  2020/05/11 [14:59]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전남방송.com=오현주 기자] 나이키가 국가대표 출신 한국여자골프 유망주 손예빈과 약 3년간의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손예빈은 올해 KLPGA 투어 데뷔와 함께 나이키의 모든 제품을 사용하게 된다.

10살 때 처음 골프를 시작한 손예빈은 중·고등학교 선수 시절 각종 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승을 차지했으며 2018년 국가대표 상비군, 2019년에는 국가대표로 활약 했다.

특히 아마추어 자격으로 참가한 프로 대회에서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을 비롯한 총 4번의 아마추어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프로무대에서도 그 가능성을 입증했다.

손예빈의 나이키와의 인연은 손예빈의 주니어 엘리트 시절부터 시작됐다.

나이키의 지속적인 지원과 브랜드 경험을 통해 좋은 관계로 발전했으며 특히 선수의 성장 과정을 함께 하면서 쌓인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손예빈은 “오랫동안 좋아하고 즐겨 입던 브랜드인 나이키의 후원을 받게 되어서 정말 꿈만 같다”며 “타이거 우즈, 로리 맥길로이, 제이슨 데이, 브룩스 켑카, 미셸 위 선수를 비롯해 모든 나이키 글로벌 선수들과 한식구가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고 밝혔다.

그리고 “앞으로 꾸준히 성장해 그들처럼 나이키를 대표할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나이키는 앞으로도 손예빈의 매니지먼트사인 갤럭시아SM과 함께 KLPGA 투어에서 활약할 손예빈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나이키는 우수한 기능성 제품을 지원 받는 손예빈이 KLPGA 투어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감각적인 아이언 샷과 스마트한 코스 매니지먼트가 장점인 손예빈은 오는 5월 13일 KLPGA 3부투어 시드 순위전을 시작으로 활동 예정이며 드림투어를 거쳐 2021년 KLPGA 정규투어에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11 [14:5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