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례군 청년창업농, 취약계층 지원 농특산물 기탁
- 자가생산 농특산물 20박스, 어려운 이웃에 전달 -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20/04/03 [10:00]
▲     © 전남방송

 

전남 구례군(군수 김순호)구례군 청년창업농 동아리반달곰 농부가 지난 1일 구례군청을 방문하여 취약계층을 위한 자가생산 농특산물 꾸러미 20박스를 기탁하였다고 3일 밝혔다. 꾸러미 1박스에는 8명의 청년창업농이 직접 생산·가공한 배, 감자, , 곶감, 애호박, 고춧가루, 감자샐러드와 마스크, 라면 등 12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엄창규 청년창업농은“2~3년 전부터 농사를 시작하여 생산한 농특산물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작지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쉽지 않은 여건 속에서 농업을 시작하여 일궈낸 소중한 농특산물을 따뜻한 마음을 담아서 전달하겠다.”청년창업농이 우리군의 농업과 미래를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 달라.”고 당부하였다.

 

구례군은 영농정착 지원사업으로 2018년부터 청년창업농 12명을 선정하여 영농정착 지원금과 농업정책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6명을 신규 선발하여 지원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03 [10:00]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