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대덕읍,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벌여
장흥 건산2구 할머니부녀회, 코로나 극복 쌈짓돈 기탁/장흥군 의용소방대, 코로나19 방역물품 전달
 
여전화 기자   기사입력  2020/03/25 [16:54]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장흥군 대덕읍,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벌여

 

장흥군 대덕읍행정복지센터(읍장 김철호)는 대덕읍 시가지와 상설시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캠페인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중점시행에 따른 것으로 대덕시장 장날인 25일에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앞으로 2주간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로 보고 4월초 개학에 맞춰 사회적인 동참을 호소하는 차원에서 실시되었다.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은 외출을 자제하고 모임을 연기하는 등 타인과의 만남을 자제하고 전화나 SNS를 통한 소통, 마스크 착용 등 개인 위생수칙 준수가 주요 내용이다.

 

김철호 대덕읍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주민들이 불편과 고통을 겪고 있는데 앞으로 2주간이 코로나19 방역에 있어 중요한 시기이므로,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흥 건산2구 할머니부녀회, 코로나 극복 쌈짓돈 기탁

▲     © 전남방송

장흥군은 24일 장흥읍 건산280세 이상 할머니부녀회와 마을주민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십시일반으로 모은 897,900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여했던 건산2구 주민들은 작은 성금이지만 너무나 힘든 시기에 코로나19 극복과 피해 복구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침체되면서 모두가 힘들고 어렵지만 이웃을 위해 어르신들이 동전까지 모아서 가져온 마음에 큰 감동을 받았다꼭 필요한 이웃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장흥군 의용소방대, 코로나19 방역물품 전달

 

 

▲     © 전남방송

장흥군 의용소방대연합회(연합회장 안훈석)25일 장흥군재난안전대책본부에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22십만원만원 상당의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안훈석 연합회장은 연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국민의 건강 뿐만 아니라 국가 경제도 흔들리고 있는 긴급한 상황 속에서 조금이나마 확산방지에 힘이 되고자 물품을 기증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종순 장흥군수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장흥군에 꼭 필요한 물품을 기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코로나19 확산방지에 큰 보탬이 되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25 [16:5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