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권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간소개] 강광민의 비행기 출간
브레인플랫폼 출판사 강관민의 ‘비행기’ 개정판 2020년 4월 5일 출간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20/03/23 [23:02]

 -비행기는 비전을 가지고 행동으로 옮기면 기적이 일어난다는 계몽서

▲     © 전남방송

 

출판사 브레인플랫폼㈜는 강광민의 자전적 에세이 ‘비행기’ 개정판을 출간 한다고 밝혔다.

 

강광민의 '비행기’ 는 2018 4 5일 첫 출간을 하여 네이버에서 베스트셀러가 되고 출간한지 2년 동안 5쇄까지 완판되고 2020 4 5일 개정판을 출간한다.

 

비행기는 "비전을 가지고 행동으로 옮기면 기적이 일어난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책은 흙 수저인 자신을 다듬어 금 수저로 만들어 가는 과정과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저자는 가난한 어부의 아들로 태어나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고, 말단 직원에서 사장의 자리에 오르고 자수성가 하여 기업가로 성장하였다.

 

또한 뒤늦게 야간대학에서 학업을 시작하여 조선대학교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받고, 현재 대학과 공무원 연수원, 자치단체, 기업체 등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저자는 수많은 사람들은 수없이 많은 생각을 하지만, 생각에서 생각으로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생각을 굳히면 비전이 되고, 비전을 행동으로 옮겨야만 기적도 만들 수 있다며, 그동안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면 자신스스로에게 대견스럽다고 밝혔다.

 

출판사 관계자는 ‘같은 일을 하더라도 비전을 품고 있는 사람은 실패 속에서도 성공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다며, 이 책은 비전을 세우지 못한 사람들에게 방향성을 제시하고 어떠한 배경 없이도 의욕과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성공 할 수 있다며 자기개발서로서 자신의 비전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현재 강광민의 ‘비행기’ 개정판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23 [23:0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