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유아교육진흥원, ‘북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운영
가정으로 다양한 책을 지원함으로써 가족들과 함께 책놀이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20/03/20 [18:06]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광주유아교육진흥원(원장 채미숙)이 오는 23일부터 꿈샘도서실의책 및 놀이자료를차 안에서 바로 대여·반납할 수 있는 (Book) 드라이브스루서비스를 실시한다.

 

 

(Book) 드라이브 스루서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가정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유아들의 무료함을 해소하고 학부모의 부담을덜고자 마련됐다. 가정으로 다양한 책을 지원함으로써 가족들과 함께 책놀이를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들은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를 통해 신청하고, 약속한 시간에 유아교육진흥원의 드라이브 스루 존에서 책꾸러미를 달받을 수 있다. 책꾸러미 안에는 그림책과 책놀이를 할 수 있는 놀이자료가 포함돼 있다.

 

유아교육진흥원 송미숙 과장은 현재 어려운 상황을 우리 모두 현명하게 이겨낼 수 있다질병관리본부와 광주시교육청의 코로나19 대응방안을 잘 이행해 주시는 광주 시민들과 유아들에게 유아교육진흥원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20 [18:06]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