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정훈, 72시간 클린선거감시단 운영
마을회관 경로당 집중 감시
 
여전화 기자   기사입력  2020/02/26 [15:19]

 

▲     © 전남방송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국회의원 경선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72시간 클린선거감시단을 구성하고 부정선거 감시를 위한 비상체제에 돌입했다.

 

감시단은 신정훈 후보 선거대책위 본부장단을 중심으로 각 지역대책위 책임자 등으로 구성돼 27일부터 경선 전날인 오는 31일까지 72시간 동안 각종 탈법, 불법 선거운동을 감시한다.

 

유권자들에 대한 금품이나 향응 제공 등 중대한 불법행위 적발 시 고발조치 등 강력히 대응하기로 했다.

 

특히 감시단은 마을회관, 경로당 등 다중이용시설에서의 불법 선거에 대비하기 위해 클린선거감시단이 비상연락망을 구축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경선 막판 신 후보에 대한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보고 법률자문단을 꾸리고 감시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감시단은 금품 살포 등 중대한 범죄행위나 유권자들의 표심을 왜곡할 수 있는 불법행위가 있을 경우 시, 군민들이 적극적으로 선관위나 경찰, 72시간 클린선거감시단(061-333-0415) 등에 신고해 주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26 [15:1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