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금주 의원, 국회의원 자격 유감없이 보여준 TV토론.. 압승!!!
손 의원, "나주·화순에 꼭 필요한 국회의원이 누구인지 선택하고 지지할 수 있는 확실한 근거가 되었을 것"
 
여전화 기자   기사입력  2020/02/24 [14:32]
▲     © 전남방송

 

더불어민주당 손금주 의원(전남 나주·화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 2월 24일(금), CMB 광주방송에서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후보자 초청토론회에서 국회의원의 자격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압승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손 의원은 이 날 진행된 tv토론에서 잘 준비된, 책임 있고 안정감 있는 현역 국회의원의 모습을 보여주며 나주·화순은 현안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이를 극복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과 과제에 대해 완벽하게 파악된 모습으로 유권자들에게 믿음을 주었다.

 

또한 나주·화순의 비전을 책임 있게 실천할 수 있는 정책과 경험, 의지까지 명확히 제시했다.

 

특히 원도심 공동화 해결방안, 청년 인구 유입·효과적인 인구 유입 방안 등 나주·화순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한 구체적인 해결방안과 근거를 제시하며 지역 발전에 청사진을 제시했다.

 

손금주 의원은 "오늘 TV토론으로 유권자들께서 나주·화순에 꼭 필요한 국회의원이 누구인지 주저 없이 선택하고 지지할 수 있는 확실한 근거를 갖게 되었을 것이라 믿는다."면서, "더불어민주당 경선 승리와 21대 총선 승리를 통해 나주·화순에 꼭 필요한 현안을 해결하고 문재인 정부 집권 후반기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후보, 손금주를 선택해 주시라."고 tv 토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24 [14:3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