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불어민주당 ‘공관위’ 3차 심사결과 발표
광주.전남 속속 경선후보 압축..현역의원인 이개호 의원 단수 후보 선정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0/02/19 [17:12]

 

더불어민주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이하 공관위)는 단수 후보로 선정된 담양.함평,영광,장성지역 후보로 이개호 현역 의원을 선정했다. 또 부산과 전북,경북,경남 지역 8(도표참조)도 단수후보지로 선정했다.

 

광주.전남의 관심지역구도 속속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광주 동남갑에는 윤영덕, 최영호 예비후보가 경선에 맞붙게 됐다. 광산구갑은 이석형,이용빈 예비후보가 광산구을에서는 민형배, 박시석 예비후보로 압축돼 최종 경선에 나선다.

 

또한 전남지역 고흥,보성,장흥,강진 선거구는 김승남,한명진 예비후보로 압축됐고, 영암,무안,신안군 지역은 현역인 서삼석 의원과 백재욱 예비후보가 최종 경선자로 선정됐다.

 

한편 단수 후보자로 선정된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구는 현역 이개호 의원에 맞설 본선 경쟁자의 지지율 격차가 크게 벌어져 재선이 유력시 되고 있다.

 

▲     © 전남방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19 [17:1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