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남진새마을금고 인재 양성을 위한 아낌없는 후원
장흥군인재육성장학기금 1천만 원 기탁 -
 
여전화 기자   기사입력  2020/02/14 [10:53]

 

▲     © 전남방송

 

()장흥군인재육성장학회는 지난 13일 정남진새마을금고가 장학기금으로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재육성 장학기금 기탁자인 정남진새마을금고는 201412월 관내 5개 금고가 자율 합병을 통해 탄생한 이래 18천명의 회원과 14백억이라는 자산 규모를 보유한 관내 굴지의 금융기관이다.

 

또한 지역의 불우이웃 등에게 현금과 쌀을 전달하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21년째 시행하고 있으며,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지금까지 5회에 걸쳐 총 45백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발전과 사회 환원에도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이날은 2020년 새마을금고 정기총회 개최일로 100여 명의 대의원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기금을 기탁해 화제가 됐다.

 

정남진새마을금고 한용현 이사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 중 하나로서 지역사회와 발맞추어 봉사와 사회 환원을 하는 것은 당연할 일이다앞으로도 봉사와 장학기금 기탁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흥군인재육성장학회 정종순 이사장은 새마을금고 임직원과 회원 분들의 지역사회에 대한 사랑은 다른 기관에도 모범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14 [10:53]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