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케미칼․롯데MCC(주), 저소득 가정에 수학여행비 지원
회사별 1000만원씩 총 2000만원으로 학창시절 소중한 추억 선사
 
정순종 기자   기사입력  2020/02/13 [13:38]

 

▲     © 전남방송

 

롯데케미칼(공장장 김기순)과 롯데MCC()(공장장 김상명)는 지난 11일 여수시청을 방문하여 여수시 저소득가정 청소년 지원을 위해 회사별 1000만 원씩 총 2000만 원의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이날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 후 관내 저소득 가정 초··고등학생을 위한 수학여행비로 지원하여 학창시절 소중한 추억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참석한 한 공장장은 사회공헌활동은 기업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경영요소이며, 미래에 대한 투자라 생각한다행복한 유년시절의 추억은 훌륭한 어른으로 자랄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에 우리 청소년들의 미래 투자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많은 기업들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참여로 여수시민의 행복지수가 날로 올라가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여수시도 기업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석유화학 계열사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교복나눔사업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 주거환경 개선사업, 연말 김장나눔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13 [13:3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