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유화 예비후보 SNS 라이브 생방송으로 시민과 소통
 
여전화 기자   기사입력  2020/02/07 [17:30]

 

▲     © 전남방송


김유화 더불어 민주당 여수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김유화TV로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선거운동이 제한된 가운데 김유화 예비후보는 피켓 등을 이용한 거리인사와 SNS를 통한 선거운동으로 전환한다고 먼저 밝히고 지난 6일 저녁 김유화TV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김 예비후보는 방송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한마음으로 개인 수칙을 잘 지키고 문재인 정부를 믿으면서 이겨내길 바란다.”고 홍보하고 이어 공약으로 발표한 국립공공보건 의료대학 유치에 대해 시청자들과 호흡을 같이 했다.

 

김 예비후보는 시청자가 질문한 무장애 도시에 대한 본인의 소신도 밝혔으며 한층 더 시민과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예비후보는 MBC 아나운서 출신답게 부드럽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라디오처럼 좋다는 반응과 공약을 꼼꼼히 말해줘 새로운 선거운동 방식으로 좋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김유화 예비후보는 앞으로도 라이브 방송으로 정책홍보와 정치적 견해 그리고 포부 등을 시민들에게 전달하고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신선함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07 [17:30]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