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병원 나주·화순 국회의원 예비후보 “백신과 생물산업 新 경제 1번지 화순 조성”
 
전남방송   기사입력  2020/01/31 [17:19]

 

▲     © 전남방송


김병원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화순을 백신과 생물산업 경제 1번지로 조성하는 방안을 발표했다.

 

김 예비후보는 30일 화순농협을 방문한 자리에서화순 군민들이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소득 향상을 이끌어 낼 정책이 필요하다화순 백신 산업 특구가 아시아의 허브를 넘어 글로벌 백신산업특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화순이 백신 생물산업 경제 1번지로 도약할 수 있도록 국립백신면역치료 연구원 및 정보기술 센터, 바이오헬스 융복합지식산업센터 등 국책연구기관을 적극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화순에 이미 확보된 연구기반(R&D)을 토대로 나주와 장흥을 잇는 생물의약산업밸트를 구축, 지역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집중 육성하는 국가차원의 정책이 마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실물 경제·경영 전문가로서 쌓은 경험과 인맥을 인구 10만 시대의 화순, 국가생물의약산업 도시 화순을 만드는데 쏟아 붓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31 [17:1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