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병원 나주·화순 국회의원 예비후보 “백신과 생물산업 新 경제 1번지 화순 조성”
 
전남방송   기사입력  2020/01/31 [17:19]

 

▲     © 전남방송


김병원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화순을 백신과 생물산업 경제 1번지로 조성하는 방안을 발표했다.

 

김 예비후보는 30일 화순농협을 방문한 자리에서화순 군민들이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소득 향상을 이끌어 낼 정책이 필요하다화순 백신 산업 특구가 아시아의 허브를 넘어 글로벌 백신산업특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화순이 백신 생물산업 경제 1번지로 도약할 수 있도록 국립백신면역치료 연구원 및 정보기술 센터, 바이오헬스 융복합지식산업센터 등 국책연구기관을 적극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화순에 이미 확보된 연구기반(R&D)을 토대로 나주와 장흥을 잇는 생물의약산업밸트를 구축, 지역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집중 육성하는 국가차원의 정책이 마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실물 경제·경영 전문가로서 쌓은 경험과 인맥을 인구 10만 시대의 화순, 국가생물의약산업 도시 화순을 만드는데 쏟아 붓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31 [17:1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