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금주 국회의원, 지역구(화순*나주) 의정보고회 성황리 마쳐
'지난 4년이 증명합니다!!' 20대 국회 국비 1조3,754억확보,특별교부금 223억 확보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20/01/15 [17:38]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손금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화순*나주)의 의정보고회가 오늘 전남대학교 의과대학1층대강당(화순소재)에서 주민과 당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4년이 증명합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의정보고회에서 손의원은 2017년 화순*나주 국비예산확보 2,965.4억원을 시작으로 2018년에는 2,396.6억원확보, 2019년 3,762억원확보 그리고 2020년에는 4,620.54억원 예산을 확보하였다.

 

손 의원은 보고회를 통해  그동안 추진해 왔던 지난 4년의 주민과의 소중한 약속을 차질없이 지켜갈 것이라고 하였다.

 

즉, 미래산업도시 육성 (화순 의료산업과 나주 에너지밸리) 과 농업중심도시, 관광자원과 역사자원을 활용한 문화중심도시, 그리고 화순*나주민을 위한 복지중심도시를 꼭 만들거라며 함께 잘 사는 나라 소신껏 더 나은 나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의정보고회는 나주*화순 지역별 성과를 주민들에게 상세히 보고하고, 충분한 주민과의 화합과 소통, 공유의 시대를 위해 질의응답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손의원은 "오래된 정치 관행을 깨고 절 뽑아 주셨던 건 깨끗한 정치를 위해 손 금주를 뽑아주신것 같습니다. 살고 싶은 화순*나주를 더 나은 지역으로 만드는 것은 바로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이었습니다. 안정하고 쾌적해서 살고 싶은 화순*나주를 위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열심히 여러분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손 의원은 지역민을 위해, 나라를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할 수 있었던 건 무엇보다 가족과 아내의 지지와 믿음도 큰 힘이었다며 따뜻한 인간미로 훈훈한 의정활동보고회를 마쳤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15 [17:3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