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금주 국회의원, 지역구(화순*나주) 의정보고회 성황리 마쳐
'지난 4년이 증명합니다!!' 20대 국회 국비 1조3,754억확보,특별교부금 223억 확보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20/01/15 [17:38]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손금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화순*나주)의 의정보고회가 오늘 전남대학교 의과대학1층대강당(화순소재)에서 주민과 당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4년이 증명합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의정보고회에서 손의원은 2017년 화순*나주 국비예산확보 2,965.4억원을 시작으로 2018년에는 2,396.6억원확보, 2019년 3,762억원확보 그리고 2020년에는 4,620.54억원 예산을 확보하였다.

 

손 의원은 보고회를 통해  그동안 추진해 왔던 지난 4년의 주민과의 소중한 약속을 차질없이 지켜갈 것이라고 하였다.

 

즉, 미래산업도시 육성 (화순 의료산업과 나주 에너지밸리) 과 농업중심도시, 관광자원과 역사자원을 활용한 문화중심도시, 그리고 화순*나주민을 위한 복지중심도시를 꼭 만들거라며 함께 잘 사는 나라 소신껏 더 나은 나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의정보고회는 나주*화순 지역별 성과를 주민들에게 상세히 보고하고, 충분한 주민과의 화합과 소통, 공유의 시대를 위해 질의응답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손의원은 "오래된 정치 관행을 깨고 절 뽑아 주셨던 건 깨끗한 정치를 위해 손 금주를 뽑아주신것 같습니다. 살고 싶은 화순*나주를 더 나은 지역으로 만드는 것은 바로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이었습니다. 안정하고 쾌적해서 살고 싶은 화순*나주를 위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열심히 여러분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손 의원은 지역민을 위해, 나라를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할 수 있었던 건 무엇보다 가족과 아내의 지지와 믿음도 큰 힘이었다며 따뜻한 인간미로 훈훈한 의정활동보고회를 마쳤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15 [17:3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