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미래해양수산포럼 _「경제살리기 정책세미나」개최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진유정 기자   기사입력  2019/12/09 [21:26]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미래해양수산포럼(이사장 박병종)에서는 20191210일 전남 보성문화예술회관에서 이제는 경제!”라는 주제로 전남 경제살리기 정책세미나를 개최한다.

 

박병종 이사장은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싸구려 정치논쟁이 아니라 우리 지역의 경제를 부흥시켜 잘사는 고장(강진, 장흥, 보성, 고흥)을 만드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이번 세미나 개최를 통해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을 갖추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김부겸 국회의원이 직접 토론자로 참석함은 물론 이개호 국회의원(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서삼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 도당 위원장) 등이 참석하여 발제자들과 함께 의견을 나눌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미래해양수산포럼(이사장 박병종)측에서는 이번 세미나가 단순히 교수님들을 초청하여 이론을 다투는 자리가 아니라 강진, 보성, 장흥, 고흥의 각 분야별 여성, 관광, 수산업, 농업관련 종사자들이 발제자로 나와 직접 문제점들을 발제하고 그 대책을 강구하는 자리라고 설명하면서, “대한민국의 큰 지도자들이 직접 청취하고 함께 토론하는 자리이기 때문에 전남 경제발전에 큰 영향이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전남 경제살리기 정책세미나에는 태백산맥의 저자인 조정래 선생님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하여 김철우 보성군수 및 이승옥 강진군수의 답사로 마무리할 계획이다. 발제자에는 문춘단 강진군의회 부의장, 김선옥 장흥투데이 대표, 장동범 전라남도 수산 조정위원, 박상규 전국농민회총연맹 고흥군민회장이 발제자로 나서게 되었다.

 

 

전남 경제살리기 정책세미나 개최 계획

 

❍     일시)19. 12.10.() 13:30 ~ 15:00

       장소) 보성군문화예술회관

 

❍     주최)()미래해양수산포럼 ,보성군

❍     후원) 해양수산부, 전라남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09 [21:26]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