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성군, 군민문화운동 운영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활력넘치고 신명나는 보성군 우리가 만들어가겠습니다.
 
진유정 기자   기사입력  2019/12/02 [18:06]

 

▲     © 전남방송

2020년도 추진계획 수립 및 군정 홍보활동 스타트

보성군은 지난 29일 귀농귀촌지원센터 회의실에서 군민문화운동 운영위원회(위원장 정형철) 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의는 지난 13일 발대식 이후 2020년 군민문화운동 추진계획, 위원운영 활성화, 군정홍보를 위한 SNS·유튜브 교육 등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와 더불어 2019년 보성차밭 빛축제 성공 개최를 위한 팸투어도 함께 실시하였다. 개막식에 참가한 위원들은 SNS를 통해 보성차밭 빛축제를 홍보하며 군민문화운동 운영위원회의 시작을 알렸다.

 

정형철 위원장은앞으로 군민의 자발적·능동적 실천과 군정운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주변의 일을 주민 스스로 해결하자는 인식공유와 문화정착을 위해 추진해 나가는 것이 위원회의 역할이라고 강조하였다.

 

보성군 군민문화운동은 군민 주도형 운동으로, 운영위원회는 3대 실천과제인 ··다향 보성, 청정·친절 보성, 안전 보성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과제를 자발적으로 발굴·추진하며 군민문화운동이 군민의 생활 속에 정착될 수 있도록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활력넘치고 신명나는 보성군 우리가 만들어가겠습니다.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가족, 공직선배와 함께하는 신규 공무원 임용장 수여식

 

보성군은 지난 2일 활력 넘치며 신명나는 군 행정을 책임질 신규 공무원 40명에 대한 임용식을 가족과 공직선배 등 200여 명이 한 데 모인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실무수습발령을 받아 근무해오며 공직사회의 분위기는 물론 앞으로 공직자로서의 마음가짐을 다지는 시간을 가져온 신규공무원을 주인공으로 옆에서 노심초사 지켜만 보신 부모님, 친인척들과 공직선배들이 함께 축하해주며 감사하는 뜻 깊은 시간으로 임용장 수여, 공무원 배지 패용, 신규공무원의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편지 및 선서,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신규공무원들을 대표로 부모님께 감사편지를 올린 신수경 주무관은 그 동안 저를 믿고 끝까지 응원해주신 부모님께 편지로 감사의 마음과 함께 활력 넘치며 신명나는 보성군을 여기 있는 신규공무원이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참석해주신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공직자로서의 자세로 밝은 미소와 함께 군민들에게 먼저 다가서며 군민과 함께하는 행정을 당부하였다.

 

이번 행사의 마무리는 모든 신규공무원이 한 목소리로 보성군 공무원 되길 참 잘했다.”는 다짐과 함께 가족, 직원과 함께하는 뜻깊은 임용식을 마무리하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02 [18:06]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