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천사관 전시톡톡’ 고인돌 작가와의 대화
29일 11시부터 2시간 진행...에니어그램 통한 작품·작가 분석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11/30 [00:02]
▲     © 전남방송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군립 천불천탑 사진문화관에서 2911시부터 천사관 전시톡톡-고인돌 작가와의 대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사관 전시톡톡11월 프로그램인 고인돌 작가와의 대화에서는 임동숙 도서출판 건교 대표의 에니어그램 특강이 펼쳐지고과 고인돌 작가들과의 대화 시간이 이어진다.

 

임동숙 대표는 한국형 에니어그램을 적용한 작품과 작가 분석 강의를 오래 해왔으며, 현재 한국여성사진가협회(KOFA)에서 학술·교육기획위원장을 맡고 있다.

 

특강에서는 화순이야기-고인돌전시 참여 작가와 작품을 한국형 에니어그램을 통해 분석할 예정이다. 고인돌작가 뿐 아니라 행사에 참여한 모든 사람이 에니어그램을 통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 볼 수 있다.

 

에니어그램(Enneagram)은 사람을 9가지 성격으로 분류하는 성격 유형 지표로, 희랍어에서 9를 뜻하는 ennear와 점, , 도형을 뜻하는 grammos의 합성어다. 한국형 애니어그램은 2001년 윤운성 교수에 의해 표준화됐다.

 

고인돌 작가와의 대화참가비는 무료고 참가 신청은 이메일(na1791@naver.com)로 선착순 접수하고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립 천불천탑사진문화관(379-5893)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30 [00:0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