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현장중심 의정활동 실시
도원마을 진입도로 등 4개소 현장 확인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11/28 [19:55]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화순군의회(의장 강순팔) 산업·건설위원회는 제235회 제2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 소관주요사업 현장을 찾았다.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하성동) 위원들은 27일부터 이틀에 걸쳐 군민종합문화센터 이양금능분교 야구장 건립 현장 만연산 치유의 숲 도원마을 진입도로 개설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추진 상황 및 운영 현황 등을 보고 받고, 제점은 없는지 확인하였다.

 

첫 날 이양의 야구장 건립 현장을 찾은 위원들은 정규 규격에 맞는 야구장 건립을 위한 토지 추가 매입의 필요성을 직접 확인하였고, 이어서 군민종합문화센터 내 수영장노후시설 개·보수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수영장은 많은 주민들이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공사 시기를 적절히 조정하여 주민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하고, 수영장 운영에 있어 초등학교 생존수영 수업 등 체계적인 활용방안을 마련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둘째 날에는 만연산 치유의 숲 시설물을 점검하고, 치유센터 체험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결과를 검토하면서 수만리 큰재공원, 동구리 호수공원등 산림 관광 자원을 활용한이곳 센터에서 다양한 치유 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므로 화순군민 뿐만 아니라 타 지역 관광객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도원마을 진입도로 개설 공사현장에서는 끝까지 최선을 다해 무등산을 찾는 관광객 안전과 주민 불편이 없도록 시설물 시공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요구하였다.

 

 

, 2차 정례회기 중인 화순군의회는 다음 달 3일까지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 이어서 내년도 예산안 심사에 본격적으로 돌입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28 [19:5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