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아트홀, 최정원과 함께하는 뮤지컬 댄스 콘서트 ‘쉘위댄스’공연 개최
오는 11월 27일 밤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
 
이성진 기자   기사입력  2019/11/20 [11:57]
▲     © 전남방송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 씨와 40인조 밀레니엄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댄스 뮤지컬 콘서트 ‘쉘위 댄스(Shall We Dance)’ 가 오는 11월 27일 밤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막이 오른다.

 

이 공연은 tvN ‘오페라스타’의 안무감독 이명석 씨의 연출로 댄스와 오케스트라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유럽의 화려하고 세련된 춤인 왈츠, 아메리카의 활발한 구애춤인 폴카, 브라질의 정열을 느낄 수 있는 삼바, 재즈 스윙의 싱 싱 싱, 탱고의 새로운 르네상스를 연 리베르 탱고, 흥의 나라 쿠바의 맘보, 브로드웨이를 연상시키는 탭댄스 등 다양한 장르와 스토리의 안무가 대규모 심포니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뮤지컬계 1세대 디바로 손꼽히는 뮤지컬배우 최정원 씨가 함께해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댄스 뮤지컬 콘서트를 선보인다.


연은 베토벤 바이러스의 실제 주인공이며 클래식을 가장 쉽고 재미있게 강연하여 클래식 아티스트로 명성이 높은 서희태 지휘자의 해설과 함께 진행된다.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와 tvN 오페라스타에서 호흡을 맞춘 이명석 감독의 안무와 연출이 하나 되어 클래식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쉘위 댄스(Shall We Dance)’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공연비를 후원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프로그램으로 광주전남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공연이다. 관람료는 일반 3,000원, 청소년이하 2,000원, 65세 이상 어르신은 무료이며 강진아트홀 매표소와 문화N티켓(https://www.culture.go.kr 최정원 검색)에서 예매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20 [11:5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