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군, ‘2019 담양관광사진 공모전’ 당선작 발표
명옥헌의 그림 같은 전경을 담은 김현옥 씨 作 ‘아름다움 앞에 서다’, 대상 수상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19/11/19 [20:24]
▲     © 전남방송-김현옥 `아름다움 앞에 서다` (대상)
▲     © 전남방송-김해웅  `남산리오충석탑`(우수상)
▲     © 전남방송-박윤준 `관방제림의가을풍경`(우수상)
▲     © 전남방송-김정현 `서하당에서`(우수상)

 

담양군이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전국의 사진애호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9 담양관광 사진공모전당선작을 발표했다.

 

당선작은 대상 1, 우수상 3, 장려상 5, 입선 31점 등 총 40점이 선정됐으며 대상은 김현옥 씨의 아름다움 앞에 서다’, 우수상에는 박윤준 씨의 관방제림의 가을 풍경’, 김해웅 씨의 남산리 오층석탑’, 김정현 씨의 서하당에서가 선정됐다.

 

대상작은 명옥헌 배롱나무의 붉은빛과 우거진 숲을 다채로운 색감으로 잘 담아내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군은 명옥헌, 서하당, 죽림재 등 비교적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관광지 사진이 많이 당선작으로 선정됨에 따라 이를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담양군청 홈페이지(http://www.damyang.go.kr) 공지사항 또는 고시공고 란을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담양군은 이번 공모전 입상작을 담양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명소를 널리 알리는 담양관광 홍보마케팅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9 [20:2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자랑 놀래? 꽃이랑 놀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