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2회 신안사회복지가족 어울림 한마당 성황리에 개최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11/08 [09:27]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균보)는 지난 6일 신안국민체육센터(암태면 소재)에서 제12회 신안사회복지가족 어울림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42개소 사회복지시설·단체 종사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기념식, 어울림 한마당, 장기자랑, 시설별 홍보부스, 복지차량 전시 등 다채롭게꾸며져 신안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기념식에서는 평소 신안군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자 8명은 군수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신안군 낙도 찾아가는 봉사에 적극 협력한 건강보험공단 무안신안지사는 그 공로를 인정받아 기관 표창을 받았다.

 

특히, 신안군노인대학협의회(회장 신현파)에서는 신안군 지역 주민의 복지 발전에 써줄 것을 당부하며 연합모금 성금(700만원)을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하여 행사를 더욱 뜻 깊게 만들었다.

 

박균보 민간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사회복지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현장의 일은 잠시 잊어버리고 잔칫집 같은 어울림 한마당에 즐겁게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사회복지종사자들은 신안군 복지발전을 위해 가지고 있는 역량과 지혜를모아 “천사섬 복지 우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슬로건과 함께 사회복지실천 결의를 다지는 수건 퍼포먼스를 진행하였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종사하시는 분들께 감사함을 표하며아울러, 내년에는 복지종사자의 처우 개선을 위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08 [09:2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