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회 남도전국가요제 환영사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9/10/24 [19:58]

 여러분! 반갑습니다.

  

▲     ©전남방송

 

국화 향기 그윽한 11, ‘2회 남도전국가요제가 우리 군에서 열리게 된 것을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전국에서 찾아오신 참가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가요제 준비에 많은 애를 써주신 전남방송 정현택 대표님과 남도문예진흥협회 정영애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학가요제와 최근의 케이팝스타, 미스트롯 등 가요 경연대회는 가수지망생들이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각자의 재능을 선보이는 스타의 등용문으로서 큰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남도 전국가요제는 서민의 애환과 함께해온 대중가요를 통해 신인 가수를발굴하여 가요계 진출을 희망하는 분들은 물론 가요계에 큰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우리군 축제기간 중 수준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해 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참가자 여러분 모두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충분히 발휘하여 원하시는 결과 얻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11. 3.

화순군수 구 충 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24 [19:5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