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제34회 적벽 문화축제 성황리 개최
제2회 풍류대전(난타경연대회)·풍류 놀이 인기 만점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10/15 [14:11]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 12일과 13일 이서면 커뮤니티센터와 적벽 망향정 일대에서 명승적벽, 12일 힐링여행을 주제로 제34회 화순 적벽 문화축제가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이틀간 열린 행사에는 주민, 실향민, 관광객 등 1500여 명이 방문해 다양한 행사와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고 돌아갔다.

 

12일 열린 풍류대전과 난타경연대회는 기존의 국악에 현대가요를 접목한 열띤 공연으로 단순한 경연대회가 아닌 모든 관람객이 즐기는 축제의 장이었다.

 

축제 기간 운영한 무료 적벽 관람 버스는 행사 전부터 문의가 빗발치고 행사 당일에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한 축제참가자는 “1년에 오직 한번 적벽을 무료로 개방한다는 점이 멀리서 찾아온 이유다먹거리, 볼거리까지 풍성해 가족과 함께 나들이 나오길 잘한 것 같다고 밝혔다.

 

축제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화순적벽을 찾은 관광객에게 적벽의 숨겨진 비경을 소개하고 실향민 등에게는 고향의 푸근한 정을 보여주고 싶었다많은 사람이 방문해 축제를 즐기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축제를 준비한 보람이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15 [14:11]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