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당<새하마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광주프린지인터내셔널’ 개최
- 19일~ 20일, 세계적 수준의 거리극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
 
이미루 기자   기사입력  2019/10/08 [23:37]
▲     © 이미루 기자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광주문화재단이 주관하며 아시아문화전당이 협력하는 ‘2019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광주프린지인터내셔널’이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5·18민주광장 및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주변에서 펼쳐진다.

 

‘삶의 공간에서 만나는 거리예술’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18민주광장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일대가 예술 공간으로 변모되어 도심 공간에 대한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게 된다. 이번 페스티발에는 세계적 수준의 국내외거리예술가들이 총 11편의 다양한 작품들로 시민들과 만 날 예정이어서 누구나 일상의 거리에서 세계 최고의 거리극을 즐길 수 있다.

 

박향 광주시 문화관광체육실장은 “이번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광주프린지인터내셔널은 단순히 관람하고 즐기는 소비적인 행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시민들에게 일상과 현실에 대해 새롭게 생각해볼 수 있는 ‘생산적인 예술’을 통해 ‘생산적인 축제’를 구현할 것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08 [23:3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