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제23회 노인의 날’기념행사 개최
2019 고흥남열 전국 서핑대회 준비 박차
 
정순종 기자   기사입력  2019/10/02 [17:58]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어르신들 행복은 곧 고흥의 행복

 

고흥군(군수 송귀근)102일 고흥팔영체육관에서 송귀근 군수를 비롯한 황주홍 국회의원, 군의원 및 사회단체장과 지역 어르신 등1,500여명이참석한 가운데 23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시니어 재능예술제행사를가졌다.

고흥군노인복지관에서 주최하는 이날 행사는 경로의 달을 맞이하여 경로효친 사상 함양과 사회발전에 기여한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기위해 마련되었다.

1부 기념식에서는 모범노인과 노인복지 기여자에 대한 도지사 표창 5,군수 표창 16, 전남노인연합회장 표창 1, 고흥군노인회장 표창 1638명에 대한 표창패를 수여하였다.

2부 시니어 재능예술제에서는 5개 팀이 참여하여, 그 동안 갈고 닦은 노래와 춤, 악기연주 등으로 흥겨운 한마당을 만들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송귀근 군수는 전국 최고 수준 노인건강 복지타운과 전천후 게이트볼장 건립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생활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다하겠다고 말했다

 

2019 고흥남열 전국 서핑대회 준비 박차

- 호남에서 유일하게 서핑이 가능한 고흥남열 해돋이 해수욕장에서 -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고흥군(군수 송귀근)105일부터 106일까지 2일간 남열해돋이해수욕장에서 ‘2019 고흥 남열 전국 서핑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서핑은 남,여 모두가 함께 만끽하면서 즐길 수 있는 해양레저 스포츠의최고의 매력이라 할 수 있으며 이번 대회는 호남에서 처음으로 열리는전국 서핑대회로서 숏보드, 롱보드의 오픈경기로 시작된다.

 

본 대회가 열리는 남열해돋이해수욕장은 호남에서는 유일하게 서핑이가능한 곳으로비교적 잔잔한 남해안에서 보기 드문 큰 파도와 아름다운해안절경이 한데 어우러져 전국 최고의 서핑지역으로 알려져 갈수록전국의많은 서퍼들이 찾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고흥군은 박지성 공설운동장, 팔영체육관, 김태영 축구장 등 잘 갖춰진스포츠 인프라로 도 단위는 물론 전국단위 스포츠 대회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있으며, 온화한 기후로 인하여 동계전지훈련 최적지로 각광받고있다.

 

 

 

 

 

 

 

고흥군, 귀농귀어 정책 금융권 관계자와 간담회

 

개최

 

- 축협 , 군 등 50여명 소통의 장 가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02 [17:5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