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선대학교 창업지원단, 광주·전남 우수창업기업 구매상담회 개최
광주·전남지역 우수 창업기업제품의 판로개척과 판매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19/10/02 [17:56]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조선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이승권)은 지난 926일 서울 영등포 파크호텔에서 광주·전남 우수창업기업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조선대 창업지원단과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기업유통센터, 광주대, 순천대창업지원단이 함께 주최, 주관한 이번 행사는 광주·전남지역 우수 창업기업제품의 판로개척과 판매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상담회는 TV홈쇼핑, 대형마트, 백화점, 카카오 메이커스, 티몬 등 대형유통업체와 광주전남지역 농수산가공식품 및 생활용품 관련 중소기업이 참여한 대규모 구매상담회로 구성됐다.

 

담회는 총 13명의 대형유통망 관계자를 초청해 참여기업들이 다양한 유통채널별 구매담당자들과 상품의 사업성 검증 및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운영됐다.

 

조선대 창업지원단 수혜기업인 밥디자인 김대명 대표(조선대 졸업생), 위누 성상엽 대표, 작당모의 오순지 대표, 현대에프엔비 박승만 대표 등 총 4개 기업도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

 

이승권 조선대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상담회가 참여기업에게 대형유통채널과의 네트워크 구축하고 제품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였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역 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하여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선대 창업지원단은 우수창업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MD연계 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우수 창업기업의 제품 홍보 및 판매활성화를 위하여 광주디자인비엔날레 광장에서 진행될 광주리프리마켓’(1026~27)에 참가, 지원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02 [17:56]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