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와 함께하는 건강동행 2차 모금액
장애아 가정 의료비로 전달
 
정순종 기자   기사입력  2019/10/02 [17:38]

 

▲     © 전남방송


순천시는 지난 9월 건강동행 2차 모금액 5백만원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장애아 가정 5세대에 각 백만원씩 의료비로 전달했다.

 

전달된 의료비는 순천시와 함께하는 장애아 가정 돕기 2차 모음통을 통해 모아진 시민의 걸음기부와 지난 5월에 기탁된 순천미르치과병원(이상택 원장)의 기부금으로 마련된 것이다.

 

건강동행 캠페인은 스마트폰 기부 앱빅워크를 다운받아 어플을 켜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100m를 걸으면 1원이 적립되는 방식의 건강관리와 기부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걷는 시간과 이동 경로, 칼로리 소모량은 물론 자신이 걸음으로 기부한 금액을 한눈으로 알 수 있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순천시와 함께하는 백혈병 환아 가정 돕기라는 주제로 3차 모음통을 개설하여 운영 중이며, 3차 또한 목표액이 달성되면 관내 백혈병 환아 가정에 의료비로 전달할 예정이다.

 

허석 순천시장은장소에 관계없이 걷기는 남녀노소 누구나가 할 수 있는 운동이다. 앞으로도 생활 속 건강증진에 힘쓸 수 있도록 순천시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02 [17:3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