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직 새내기들 환영합니다
제1회 강진 스포츠클럽 회원 친선 탁구대회 개최
 
이성진 기자   기사입력  2019/10/02 [16:34]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전남 강진군청의 10월 조회가 열린 지난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지난 달 임용된 공직 새내기들에 대한 환영행사가 열린 가운데 이승옥 강진군수가 환영의 뜻으로 나눠 준 장미 한 송이를 든 신규 공직자 49명이 자기소개 등 소감발표를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늘 아름다운 말"새내기" 들이 강진군청에 활짝 웃음 품고 테이프를 끊었다.

새롭고 신선한 일들이 많이 일어날 것 같은 강진군청, 아마 파란 싹들의 합류로 그 어느 지자체보다 쑥쑥 커 가지 않을까 한다.

 

1회 강진 스포츠클럽 회원 친선 탁구대회 개최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강진스포츠클럽 탁구대회 개최로 회원간 친선 도모 -

지난 923일 강진군 상하수도사업소 2층 탁구장에서 강진스포츠클럽 회원 친선 탁구대회가 개최되었다. 강진군스포츠클럽에서 주관하여 개최된 이번 친선대회는 관내 스포츠클럽 탁구동호회원 40명이 참가하여 소통하고 친선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회는 단체전(릴레이게임)을 시작으로, 개인단식(상위부, 하위부) 토너먼트로 진행 되었다. 선수들은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하며 승패를 떠나 서로에게 따뜻한 격려와 힘찬 박수를 보냈다.

 

강진스포츠클럽은 8월부터 탁구종목을 프로그램에 추가해 운영하고 있으며, 탁구강사를 영입하여 주2회 회원들의 개인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축구, 테니스, 수영, 댄스스포츠 강습회원과 선수반을 연중 모집하고 있다.

 

강진스포츠클럽 김명남 회장은 격려물품 전달과 함께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대회를 통해 탁구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생활스포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이번 제1회 강진 스포츠클럽 회원 친선 탁구대회 개최가 탁구 인구의 저변 확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02 [16:3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